회원 인증

회원 인증을 위해 아이디 로그인 또는 회선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본문영역

안심서비스 소개

모바일서비스 하나로 걱정 해결!

안심서비스로 고객님의
안전과 안심을 챙기세요.

긴급출동, 건강상담,
스마트폰 관리까지!
안심서비스가 지켜
드립니다.

고객님을 지켜드리는 6가지 안심서비스!

소중한 자녀와 부모님을 지켜 드리는
에스원의 특별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안심서비스 01.

긴급출동

위급한 상황에는 누르세요!위급상황이 발생하면 안심서비스앱을 사용하세요.

  • 안심폰 -> 안심서비스앱 -> 긴급통보/출동 클릭

안심서비스 02.

위치조회

우리 아이, 연로하신 부모님 위치가 궁금하면?우리 아이나 부모님의 위치가 궁금할 때 안심서비스 보호자용 앱을 사용하세요.

  • 위험한 장소라면 긴급출동 요청하세요.
  • 보호자 스마트폰 -> 안심서비스 보호자용앱 -> 현재위치 클릭

안심서비스 03.

안심존

우리 아이, 연로하신 부모님 안전한 곳에만 갔으면…아이나 연로하신 부모님이 안심존을 벗어나면 안심서비스 보호자용앱이 알려드립니다.

  • 안심할 수 있는 지역을 5개까지 지정 가능합니다.

안심서비스 04.

엄마랑 약속

우리 아이, 핸드폰 관리? 쉽게 하세요!부모님 스마트폰에서 자녀 안심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유해사이트 차단, 게임앱 사용시간을 관리합니다.
  • 보호자 스마트폰 -> 아이랑 약속앱 실행

안심서비스 05.

안부알림/폰off알림

부모님 안부걱정부모님께서 24시간 이상 안심폰을 사용 안하시거나, 안심폰이 꺼져 있는 경우 보호자께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 부모님께 연락이 안 된다면, 긴급출동을 요청하세요.

안심서비스 06.

건강상담

의료인과 직접통화부모님께서 안심폰으로 전문의 및 간호사와 직접 통화하여 건강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유의사항

유의사항

서비스 요금: 서비스요금(25,000원/건, 부가세별도)

  • 출동서비스 요금은 에스원의의 출동요원이 출동한 경우 보호대상자(고객)에게 해당 요금이 부과 됩니다.
  • 출동서비스를 위한 회사의 관제센터의 현재 위치 조회요금은 고객부담으로 합니다.

용어

  • 보호 대상자 : 안심모바일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 고객을 의미합니다.
  • 보호자 : 보호대상자(고객)가 보호자로 등록한 분을 의미합니다. 보호자 등록은 보호대상자(고객) 안심폰의 “보호자 등록” 메뉴에서 최대 5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기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보호대상자(고객)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안심모바일의 이동전화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을 소지해야 합니다. (안심폰 또는 안심유심을 꽂은 스마트폰)
  • 보호대상자(고객)가 안심폰의 긴급통보/출동 메뉴를 클릭하여 에스원 관제센터와 전화통화 후 에스원에 출동요청을 하면, 에스원은 아래와 같이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안심폰 위치정보 확인 시 : 해당 위치정보로 출동
    • 안심폰 위치정보 미확인 시 : 서비스 가입신청서 상 보호대상자(고객) 주소로 출동

    ※ 긴급통보/출동 메뉴 클릭방법

    • 안심스마트폰 : 안심서비스앱 → 긴급통보/출동 클릭
    • 안심폴더폰 : 에스원 버튼 3초이상 클릭
  • 에스원은 보호대상자(고객)가 긴급통보/출동 메뉴을 클릭하면, 반드시 전화통화를 시도한 후, 보호대상자(고객)에게 에스원의 출동여부를 확인합니다. 단, 보호대상자(고객)와 전화통화에 실패하면, 에스원은 해당 보호대상자(고객)가 등록한 보호자에게 전화통화를 시도하며, 보호자의 긴급출동 서비스 요청에 따라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료는 보호대상자(고객)가 부담합니다.
  • 에스원은 아래의 조건이 모두 충족되는 경우에 한하여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보호대상자(고객) 등의 긴급출동 요청이 있는 경우
    • 에스원이 전화통화를 통하여 보호대상자(고객) 또는 보호자로부터 긴급출동에 대한 동의를 받은 경우
    • 보호대상자(고객)가 GPS 방식으로 위치확인이 가능한 장소(실외)에 위치하는 경우
      (위치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가입신청서에 보호대상자(고객)가 기재한 긴급출동 주소지로 출동합니다.)
    • 통상적인 순회활동이 가능한 지역이고 보호대상자(고객)가 고속 이동 중이 아닌 경우
    • 출동요원의 안전이 보장된다고 판단된 경우

    ※ 통상적인 순회활동이 불가능한 지역은 산악이나 도서지역, 제3자가 점유, 관리하고 있어 입장이 불가능한 지역 등을 포함하며 입장이 유료인 경우 입장료는 출동을 요청한 보호대상자(고객)가 부담

  • 에스원의 출동요원이 출동하였으나 아래의 사항에 해당 하는 경우, 에스원은 보호대상자(고객) 및 보호자에게 해당 사실을 통보한 후 긴급출동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 출입문 등이 잠겨 있어 출동요원의 출입이 불가능한 경우
    • 에스원의 출동요원이 위치기반 긴급출동 후 1시간이 경과하였음에도 보호대상자(고객) 발견에 실패한 경우
위치조회 유의사항

유의사항

서비스 요금: 보호대상자(고객)의 휴대폰이 안심스마트폰인 경우 무료조회(건당 부과금액 없음)
보호대상자(고객)의 휴대폰이 안심폰 폴더폰인 경우 과금(80원/건, 부가세 별도)

용어

  • 보호 대상자 : 안심모바일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 고객을 의미합니다.
  • 보호자 : 보호대상자(고객)가 보호자로 등록한 분을 의미하며, 보호자의 스마트폰 > 안심서비스 보호자용앱에서 보호대상자(고객)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 등록은 보호대상자(고객) 안심폰의 “보호자 등록” 메뉴에서 최대 5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기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보호대상자(고객)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안심모바일의 이동전화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을 소지해야 합니다. (안심폰 또는 안심유심을 꽂은 스마트폰)
  • 보호자는 보호자대상자(고객)의 위치를 조회하기 위해 보호자의 스마트폰에 “안심서비스 보호자용”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 보호자의 위치조회 비용, 고객의 긴급 통보 시 에스원의 위치조회 비용 및 보호대상자(고객)의 휴대폰을 통한 보호자로의 SMS 통보 비용은 보호대상자(고객)의 이동전화 서비스 이용요금에 포함됩니다
안심조회 유의사항

유의사항

용어

  • 보호 대상자(고객) : 안심모바일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 고객을 의미합니다.
  • 보호자 : 보호대상자(고객)가 보호자로 등록한 분을 의미하며 보호대상자(고객)의 스마트폰(안심 스마트폰만 해당)
    사용내역을 확인하거나 유해물 접근 제한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 등록은 보호대상자(고객) 안심폰의 “보호자 등록” 메뉴에서 최대 5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보호대상자(고객)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안심모바일의 이동전화 서비스에 가입된 스마트폰을 소지해야 합니다. (안심 스마트폰만 해당)
  • 보호자는 보호대상자(고객)에 대한 안심존을 설정하기 위해 보호자의 스마트폰에 "안심서비스 보호자용"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 보호자가 설정한 안심존에서 보호대상자(고객)가 벗어날 경우 등록된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알림이 가며 보호자는 최대 5개까지 안심존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안심 스마트폰에만 적용되는 서비스로 일반 휴대폰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는 고객편의를 위해 GPS등 단말의 측위기능을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단말 및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고객의 실제 위치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여야 합니다.
엄마랑 약속 유의사항

유의사항

서비스 요금: 서비스요금(2,000원/월, 부가세 별도)은 에스원의 별도 공지가 있을 때까지 한시적으로 면제입니다.

용어

  • 보호 대상자(고객) : 안심모바일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 고객(청소년 등)을 의미합니다.
  • 보호자 : 보호대상자(고객)가 보호자로 등록한 분을 의미하며 보호대상자(고객)의 스마트폰(안심폰 또는 안심유심을 꽂은 스마트폰) 사용내역을 확인하거나 유해물 접근 제한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보호대상자(고객)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안심모바일의 이동전화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을 소지해야 합니다. (안심폰 또는 안심유심을 꽂은 스마트폰)
  • 보호자는 보호대상자(고객)의 스마트폰 사용내역을 확인하거나 유해물 접근 제한을 설정하기 위해 보호자의 스마트폰에 "아이랑 약속"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 보호자의 서비스 설정에 따라 아래의 항목에 대하여 보호대상자(고객)의 스마트폰 사용이 제한됩니다.
    • 보호자가 "모바일 사용 시간대"에서 사용 차단을 원하는 시간으로 지정한 시간대
    • 보호자가 "사용자 지정 차단 앱"으로 등록한 어플리케이션
    • 마켓에서의 유료 어플리케이션 구매 및 어플리케이션 내의 유료 아이템 구매
  • 아래의 경우, 보호자의 서비스 설정이 보호대상자(고객)의 스마트폰에 즉시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보호대상자(고객)의 스마트폰 전원이 꺼져 있는 경우
    • 보호자의 단말기 및 보호대상자(고객)의 단말기가 네트워크(Wi-Fi 또는 데이터)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안부알림/폰Off알림 유의사항

유의사항

용어

  • 보호 대상자 : 안심모바일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 고객을 의미합니다.
  • 보호자 : 보호대상자(고객)가 보호자로 등록한 분을 의미합니다.
    보호자 등록은 보호대상자(고객) 안심폰의 “보호자 등록” 메뉴에서 최대 5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

  • 안부알림 서비스
    보호대상자(고객)가 24시간 이상 안심폰을 미사용(버튼 입력, 통화, 문자 수발신 등)할 경우, 등록된 보호자에게 문자 통보되는 서비스
    ※ 통보 설정시간은 해제, 24시간, 48시간, 72시간으로 설정 가능
  • 폰 Off 알림 서비스 (전원Off 알림 서비스)
    보호대상자(고객) 의 안심폰이 24시간 이상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등록된 보호자에게 문자가 통보되는 서비스
    ※ 통보 설정시간은 해제, 24시간, 48시간, 72시간으로 설정 가능

유의사항

  • 보호대상자(고객)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안심모바일의 이동전화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을 소지해야 합니다. (안심폰 또는 안심유심을 꽂은 스마트폰)
  • 단말기 오작동으로 인한 문자 통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상담 유의사항

유의사항

※ 건강상담 서비스는 “효 요금제” 또는 “더안심 요금제”에 가입하신 고객님께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건강상담서비스관련 안내 및 주의사항을 서비스 분류 ,서비스내용,주의사항 순으로 확인
서비스분류 건강상담
서비스내용 안심폰 내 에스원 버튼의 '건강관리' 메뉴를 통해 고객이 전문적으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인과 전화상담을 하는 서비스 (스마트폰은 안심서비스 앱 > 건강상담 클릭)
주의사항
  • 상담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까지
  • 운영시간 외 접수하신 경우 : 익일에 상담사가 연락을 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 본 서비스는 현행 의료법상 원격진료에 해당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만 제공됩니다.
진료예약서비스관련 안내 및 주의사항을 서비스분류,서비스 내용,주의사항 순으로 확인
서비스분류 진료예약
서비스내용 고객의 질환에 맞는 병원/명의 정보를 제공하며 주요 30여개 대형병원 및 요양시설 예약 대행을 제공하는 서비스
주의사항
  • 예약대행은 전화 또는 인터넷 예약이 가능한 곳으로 현행 의료법 체계 내에서 제공됩니다.
  • 진료비용은 고객부담으로, 해당 병원에서 별도 청구됩니다.
  • 1차적으로 고객이 요청하는 일정에 따라 진료예약이 진행되나, 병원의 진료일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예약관련 안내 및 주의사항을 서비스 분류,서비스내용,주의사항 순으로 확인
서비스분류 건강검진예약
서비스내용 고객에게 맞는 건강검진 항목 상담 및 예약대행, 검진 전후 알림/상담을 제공하며 제휴 검진센터 이용 시 검진료 우대혜택을 주는 서비스
주의사항
  • 건강검진비용은 고객부담이며, 병원 사정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우대혜택이 상이합니다.
상담이력조회관련 안내 및 주의사항를 서비스분류,서비스내용, 주의사항 순으로 확인
서비스분류 상담이력조회
서비스내용 안심모바일 홈페이지(www.s1mobile.co.kr)를 통해 상담 받으신 과거이력내용 및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주의사항
  • 안심모바일 홈페이지(www.s1mobile.co.kr)에서 회원가입을 해야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상담 내용은 의료인에 의해 요약되어 기재됩니다.
Top으로 가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