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을 분실했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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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신고 접수
분실신고 / 습득신고 접수방법
- 안심모바일 홈페이지 ( www.s1mobile.co.kr )
- 마이서비스 – 분실/습득 신고
- 고객센터
- 안심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 SKT망 : 1599-7114(유료)
- KT망 : 1544-3112(유료)
- LGU+망 : 1522-7498(유료)
분실 신고만 하는 경우 가입된 요금제 월정액 및 부가사용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분실정지도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일시정지 신청만 가능합니다. 분실신고는 PC 홈페이지에서 신청부탁드립니다.
분실폰 보관센터 안내
휴대폰을 어디에서 분실했는지 기억한다면 휴대폰이 보관되어 있는 곳에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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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정지 신청
일시정지/해제 접수방법
- 안심모바일 홈페이지 ( www.s1mobile.co.kr )
- 마이서비스 – 일시정지/해제
-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
- 마이서비스 - 일시정지/해제
- 고객센터
- 안심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 SKT망 : 1599-7114(유료)
- KT망 : 1544-3112(유료)
- LGU+망 : 1522-7498(유료)
홈페이지나 앱에서 일시정지/해제 신청을 할 경우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를 진행 후 접수가능합니다.
분실한 휴대폰으로 계속 연락을 시도하고 싶다면 발신만 정지가능합니다.(전화 받기만 가능, 7일 후 자동수신 차단)
일시정지가 된 경우 월정액은 3,850원/월으로 정지기본료로 계산되며 정지기간은 약정기간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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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위치 조회
안심서비스 위치조회 사용 방법
안심모바일에서 사전에 보호자 등록을 해주세요.
- 안심모바일 보호자등록방법 을 참고하세요.
안심모바일에 설치되어 있는 "안심서비스앱" 의 환경설정-위치정보 알림 "켜짐" 을 선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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